COMMUNITY

너무 잘 놀다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펜션지기 작성일11-08-08 18:32 조회1,062회 댓글0건

본문

저희 펜션을 이쁘게 봐줘서 고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미흡한점이 많이 있지만  최선을 다해 모시겟습니다
게속해서  조경환경을 업그레이드하고  텃밭도  가꿔  좋은환경과  무공해 채소를 무료로
제공하도룩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늦게 글올려  죄송합니다

>
>
> 홈페이지에 별 내용이 없어서..
> 사진과 같을까 의심도 했는데. 진짜 사진하고 똑같아요^^ 전부다 새것 같구요.ㅋ
> 진짜 걸어서 10분이면 보문사 입구까지 도착도 하구요.ㅋ보문사 가는 길도 산책코스로 너무 좋았구요ㅋ
> 사장님도 너무 좋으셔서~ 고기먹을때
> 쌈장하고 기름장이랑 맛있는피클?도 주시고 너무 맛있었어요>.<
> 바베큐 밖에서 해먹었는데. 옆에 바로 바다도 보이고 넘 좋았어요^^
> 1박2일 정말 너무 잘놀았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갈께요~~!!
>